[배우] 아야세 하루카(綾瀬 はるか) 출연 영화 리스트(2002년 ~ 2008년)

드라마, 영화|2018.08.21 16:23


현재 일본 최고의 인기 여배우인 아야세 하루카의 출연 영화를 2002년 데뷰작부터 2008년 까지 정리해 봤습니다. 2000년 초기작들은 인기를 얻기 시작하던 초기라 작은 단역들이 많습니다. 역시 드라마보다는 진입장벽도 조금은 높아보이기도 하고요.

 

 

 

2002년 - Jam Films JUSTICE - 단역 (여고생 세이 역)

 

 

잼 필름은 단편영화를 모아서 만든 옴리버스 시리즈입니다. 2002년 12월 28일 공개 되었으며 아야세 하루카는 저스티스편에 단역으로 영화에 데뷰합니다. 츠마부키 사토시라던진 유명한 배우들도 꽤 많이 등장합니다.

 

2004년 - 아메마스의 강 - 주연 (타카쿠라 사유리 역)

 

 

카와카미 켄이치의 1990년 소설을 영상화한 영화입니다. 웅대한 홋카이도를 무대로 첫사랑, 고향, 어머니의 사랑을 그린 작품입니다.

 

그림 그리기를 좋아하는 소년과 그와 그냥 말이 없어도 마음이 통하는 청각장애 소녀(아야세 하루카)의 이야기입니다. 서툴지만 성실하게 살아가려는 그들의 다양한 인간군상이 교차하고 풍요로운 홋카이도를 무대로한 두사람의 첫사랑의 행방을 그려냅니다.

 

 

   

 

2005년 - Jam Film S NEW HORIZON - 조연 (사요코 역)

 

 

옴니버스 단편영화인 잼필름의 3번째 작품입니다. 2005년 1월 15일 공개되었으며, 상영시간은 118분. 아야세 하루카는 옴니버스 단편중 NEW HORIZON 에 출연합니다.

 

 

 

2005년 - 전국자위대 1549 - 조연 (노히메 역)

 

 

1979년 등장한 전국자위대의 리메이크 작인 영화입니다. 전작과는 스토리와 캐릭터가 모두 다르며 별개의 영화와 같습니다. 카도카와 그룹 60주년 기념작품으로 제작된 영화이며 총 제작비는 15억엔!

 

아야세 하루카는 전국시대 사이토 도산의 딸로 등장하며, 말을 탄다던지 하는 활달한 여자로 등장합니다. 만화책으로도 출판되는등 카도카와 그룹의 미디어에서 꽤 홍보를 했습니다.

 

2006년 - 입맛이 없어 - 주연 (나오 역)

 

 

당시 인기 신인 여배우인 아야세 하루카 주연의 단편영화입니다. 실연을 통해 성장해 가는 한 소녀의 마음의 궤적을 따라가는 영화입니다. 광고 감독으로 활역하던 이토 유미코의 첫 영화 감독 작품이기도 합니다.

 

2007년 - HERO - 조연 (이즈미타니 리리코 역)

 

 

아야세 하루카는 당시 기무라 타쿠야 주연의 인기 드라마의 영화판인 HERO 2007의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기무라 타쿠야는 왕가위 감독의 2046 출연 이후 3년만에 영화입니다. HERO TV시리즈의 주요배우 11명 외에 나카이 키이치, 아야세 하루카, 이시바시 렌지 등이 조연으로 출연합니다.

 

 

   

 

2008년 - 사이보그 그녀 - 주연 (그녀 역)

 

엽기적인 그녀, 내 여자 친구를 소개합니다에 이은 그녀 시리즈 3탄입니다. 곽재용 감독이 각본 그리고 감독을 맡았습니다. 미래에서 온 인조인간 소녀와 그녀에게 매료되어 가는 청년의 공동 생활을 그린 SF 러브 스토리.

 

2008년 - 더 매직 아워 - 조연 (시카마 나츠코 역)

 

 

극중 극이라는 독특한 내용을 담고 있는 영화입니다. 영화속의 그중 영화는 모두 3개가 있으며, 여러가지 패러디가 등장합니다.

 

2008년 - ICHI - 주연 (이치 역)

 

 

자토이치의 주인공을 여자로 바꾸어 놓은 리메이크 영화입니다. 이치에서는 여자 자토의 역으로 아야세 하루카가 주연을 맡고 있습니다. 상영 시간은 120분입니다.

 

2008년 - 해피 플라이트 - 주연 (사이토 에츠코 역)

 

당초 기획은 항공 공포 영화 였지만 변경 되었다고 합니다. 영화제작에 있어서 전일본 공수(ANA)의 전면적인 협력을 받으며 제작이 되었습니다. 기획부터 각본, 의상 대여, 로고 사용, 직원들의 엑스트라 참여까지 받았다고 합니다.

 

아야세 하루카는 사이토 에츠코 역으로 호놀룰루 구제선 최초 승무원이 되는 히로시마 출신의 신인 승무원으로 출연합니다. 첫 비행 탑승 전 브리핑에 지각하고 기내에서는 큰 실수를 저지르고 맙니다. 먹보에 덜렁이 성격이지만 요리에는 자신이 있는 역입니다. 그리고 그것으로 실패를 만회 할 기회가 됩니다.

 

 

 

다녀가신 흔적은 아래의 하트모양의 공감 ♡을 눌러주세요.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2)
  1. Favicon of https://a1b2c4d3.tistory.com BlogIcon 호원이 2018.08.21 17:46 신고 댓글주소  수정/삭제  댓글쓰기

    전 이치때부터 알게되었네요ㅎ 이렇게뜰줄은 그당시생각못했지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