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아야세 하루카(綾瀬 はるか) 출연 영화 리스트(2012년)

드라마, 영화|2018.08.27 16:50

 

아야세 하루카의 2012년 출연 영화를 보면 코믹러브물과 진지한 정극 연기와 SF 물까지 다양하게 캐스팅이 되어 있습니다. 연기의 폭이 그리 넓지는 않은 편이지만 꽤 신선한 배역들이 있기에 2012년 출연 영화들도 재미있게 즐길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2012년 - 극장판 호타루의 빛 - 주연(타카노 호타루 역)

 

영화 호타루의 빛은 2012년 텔레비전 방영된 호타루의 빛 2의 후속을 그린 극장용 영화입니다. 주연이나 등장인물은 아야세 하루카등 드라마와 동일하며 감독인 요시노 히로시는 이것이 영화 감독 데뷰작이기도 합니다.

 

스토리는 호타루와 타카노 부장이 결혼을 하고, 여전히 집에서 퍼져있는 호타루에 어이 없어 하는 부장이지만, 호타루가 나폴리탄을 먹고 싶다고 하자 두사람은 이탈리아로 신혼여행을 가기로 하며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2012년 - 당신에게 - 조연(하마사키 나오코 역)

 

2012년 개봉한 다카쿠라 켄의 마지막 주연 유작입니다. 모리사와 아키오의 소설을 영상화한 영화이기도 합니다. 다카쿠라 켄의 205번째 영화입니다.

 

쿠사나기 츠요시, 비트 타케시등 국내에고 많이 알려진 배우들이 등장합니다. 아야세 하루카는 극중에서 에이지의 부탁을 받고 배를 찾아 주는 여자역(바다에서 아버지를 잃은)입니다.

 

 

 

2012년 - 비밀의 앗코짱 - 주연(카가미 아츠코 역)

 

 

영화 비밀의 아코짱은 만화 비밀의 아코짱 탄생 50즈냔 기념으로 아야세 하루카 주연으로 실사화 된 영화입니다. 영화의 스토리는 완전 오리지널이며 아코의 기본 설정만을 원작에서 가져왔습니다.

 

아빠가 사다주신 콤팩트 거울을 떨어뜨려 깨트린 초등학교 5학년생 아코는 깨진 거울을 정원에 묻고 거울의 무덤을 만들어 주었습니다. 그날 밤, 거울의 정령이 나타나 어른으로 변신 할 수 있는 마법의 물건을 전달해 주며 이야기가 시작됩니다.

 

 

   

 

2012년 - 리얼 ~완전한 수장룡의 날~ - 주연(카즈 아츠미 역)

 

 

일본의 SF 소설을 영화화 한 작품으로 미스터리 대상을 수상하기도 한 원작을 바탕으로 하고 있습니다. 주연에는 사토 타케루, 아야세 하루카가 캐스팅되어 있습니다. 감독은 구로사와 기요시.

 

영화의 줄거리는 후지타 히로시는 1년전 혼수 상태에 빠진 연인이 입원해 있는 국립 첨단 의료센터에서 최신 뇌 의학에 의해 의식이 없는 연인의 뇌의식에 침투하여 직접 대화를 하며 이야기가 시작이 됩니다.

 

 

 

다녀가신 흔적은 아래의 하트모양의 공감 ♡을 눌러주세요.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