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홈플러스 저가 흑맥주 - 베어비어 다크 (bear beer Dark)

음식/술|2018.08.31 20:00

홈플러스에서 할인행사중인 베어비어의 3번째 이야기로 베어비어 다크입니다. 다른 베어비어 시리즈와 같이 사업주는 덴마크에 소재하고 있는 회사이지만 양조장은 독일에 위치한 독일산 흑맥주입니다.

 

베어비어의 양조장은 독일 다룬에 위치하고 있으며 독일 소매 체인인 Netto를 통해 주로 판매가 되는 맥주입니다. 전세계 90개국에 수출이 되는 맥주이므로 기본기는 되어 있다고 생각해도 될듯 합니다.

 

 

 

 

다른 베어비어와 동일한 디자인이지만 캔전체가 검은 색이라 조금 더 멋져보이기는 합니다^^. 베어비어 라거와 밀맥주는 그런데로 마실만 했는데 다크는 어떨까요?

 

베어비어 다크는 알코올 도수 5.3%입니다. 그들이 홍보하기에는 최고의 맥아와 홉 품종으로 양조되며. 균형잡힌 부드러운 볶음 맛과 향을 지니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아름다운 앰버 색상은 색다른 술맛과 경험을 할 수 있는 기회라고 합니다.

 

 

   

 

 

역시 독일 맥주답게 재료에서는 간단합니다. 정제수. 보리맥아, 홉으로 초 간단한 재료입니다. 양조장은 독일의 Darguner Brauerei입니다.

 

알코올 도수는 다른 베어비어 라거나 위트보다 미묘하게 높은 5.3%입니다.

 

 

 

맥주의 거품이 다른 베어비어만큼 풍성합니다. 거품의 지속시간도 적당한 편입니다. 건포도, 말린 과일 그리고 미묘한 쇠맛이 함께 느껴집니다. 캬라멜의 달콤한 아로마도 미약하게 느껴집니다.

 

기본적인 향과 맛은 위와 같이 처음 밀려오는 달콤한 캬라멜향 그리고 이어오는 말리과일의 단맛과 마지막으로 금속같은 쓴맛이 느껴집니다.

 

 

   

 

 

흑맥주를 좋아하신다면 다른 흑맥주에 비해 과히 추천할 만한 맛의 맥주는 아닙니다. 저렴한 가격에 마트세일을 동반한 색다른 맥주가 생각날 때 정도 선택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베어비어 라거, 위트, 다크 이외에도 다양한 베어비어가 생산되고 있지만 국내에는 대중적으로 선호되는 한정된 종류만의 베어 비어가 수입되고 있습니다.

 

 

 

다녀가신 흔적은 아래의 하트모양의 공감 ♡을 눌러주세요.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