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햄버거] 맥도날드 2018년 9월 할인 행사 이벤트 정보

할인행사, 세일정보|2018.09.06 17:06

 

무더운 여름이 지나고 자주 폭우가 내리는 날씨가 연속이네요. 빨리 추석 연휴가 왔으면 좋겠네요. 최근에는 맥도날드가 할인이나 이벤트가 거의 없는 편이죠. 이번달에도 큰 이벤트나 할인은 없는 듯하지만 어차피 먹을거라면 조금이라도 저렴하게 먹는게 좋겠죠.^^

 

 

 

 

이번달에도 맥도날드의 맥 올데이 할인 이벤트는 계속됩니다. 맥도날드에서 인기있는 햄버거 세트 3종이 할인된 가격에 판매가 됩니다.

 

매일 아침 10시 30분 부터 새벽 4시까지 365일 언제나 진행한다고 합니다.

 

맥도날드의 대표적인 메뉴인 빅맥 세트, 더블 불고기 버거 세트, 슈슈 버거 세트가 모두 4,900원에 할인되어 판매됩니다.

 

단돈 600원이 할인되어 판매가 되는듯 합니다.ㅠㅠ

 

 

   

 

 

9월 15일 토요일 맥드라이브 데이 이벤트가 진행됩니다. 오전 8시부터 오후 10시까지 맥도날드 드라이브 스루에서 차안에서 구매하면 상하이 치킨 스낵랩이 무료로 증정됩니다.

 

맥도날드 매장당 동일 차량은 1대에 1개가 제공이 됩니다. 조기 소진시 종료되며 일부 매장은 행사에서 제외됩니다. 

 

 

 

 

9월 15일 맥드라이브 데이 행사일 맥도날드 맥드라이브를 이용하면 아이스 커피 무료 쿠폰도 증정이 됩니다. 맥드라이브 데이때 필히 맥드라이브를 이용해야 하겠네요^^

 

 

 

 

맥도날드의 여름 특선 음료인 칠러인 자두칠러, 골든 키위 칠러, 애플망고 칠러도 아직 판매되고 있습니다. 특별히 가격 할인은 하고 있지 않습니다.

 

 

   

 

 

맥도날드의 행복나라 메뉴인 2,000원 메뉴도 저렴하고 간단하게 즐기기 좋은 듯합니다.

 

상하이 치킨 스낵랩, 함박 버거, 치즈 버거, 불고기 버거는 역시 2,000원입니다.

 

 

 

 

맥도날드의 아침메뉴인 소시지 맥머핀과 핫케익도 저렴한 2,000원대 메뉴입니다.

 

맥도날드의 맥머핀과 핫케익은 아침 10시 30분까지만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그 외의 맥도날드 디저트도 1,000원에서 1,500원에 판매가 되고 있습니다.

 

다녀가신 흔적은 아래의 하트모양의 공감 ♡을 눌러주세요.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