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lease Enable JavaScript!
Mohon Aktifkan Javascript![ Enable JavaScript ]

[축구][스페인] 지단, 시즌 프리메라리가 탈환선언! FC 바르셀로나의 성공인정

스포츠|2019. 4. 25. 14:32

 

반응형

 

스페인 스포츠 전문지 마르카에 따르면, 레알 마드리드를 이끄는 지네딘 지단 감독은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 탈환을 목표로 내걸었다.

 

 

올 시즌 부진으로 9 시즌만에 순위권에서 벗어난 레알 마드리드. 현재 올 여름에 대대적인 대형 보강의 수 많은 소문이 돌고 있으며, 9 개월만에 복귀한 지네딘 지단 감독하에 올 시즌 재기를 위한 준비가 진행되고있다.

 

레알마드리드 재건을 위해 투입된 지단 감독은 챔피언스 리그보다 스페인 국내의 패권을 탈환하는 것이 중요하다고 주장한다.

 

 

   

 

지네딘 지단 감독은 "우리는 33 회, 리그에서 우승 했다. 바르셀로나가 우승 한 것은 몇 번 일까? 단지, 최근에는 들어서 지만 그들의 전술이 잘 통하는 것이며, 그것을 축하하며 인정한다."

 

 

 

"단지, 레알 마드리드에 대해 이야기한다면, 우리는 더 많은 리그 타이틀을 가지고 있다. 여러분이 말하는 것처럼 최근에는 바르셀로나가 리그에서 좋은 성적을 남기고있다 "

 

 

 

"우리는 이 흐름을 바꾸지 않으면 안된다. 우리는 다음 시즌을 가능한 최상의 상태로 프리메라리가를 시작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는 것만 말하고 싶다. 올 시즌 프리메라리가 우승을 기본 목표로 해야한다 "


 

다녀가신 흔적은 아래의 하트모양의 공감 ♡을 눌러주세요.

방문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