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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스킨케어] 피부 미백 화이트닝, 언제나 맑은 피부 유지의 비법

다이어트, 미용|2021. 12. 16. 16:10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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나이가 들수록 얼굴에는 전선을 동반 한 저기압이 발달한다.

 

그 결과 얼굴에는 기미, 주근 깨, 검버섯이 형성된다.

 

뿐만 아니라 마음에도 먹구름이 드리워진다.

 

이렇게 소리 소문없이 얼굴에 자리 잡는 잡티는 무엇 때문에 생기는 것일까?

 

 

 

범인은 피부 세포 속에 과도하게 쌓인 멜라닌 색소.

 

피부 저기압의 중심에 바로 멜라닌 색소가있는 것이다.

 

 

멜라닌 색소는 매일 조금씩 쐬는 햇빛과 스트레스, 여성 호르몬의 변화 같은 다양한 이유에 의해 생기므로 원천적으로 차단하기가 어려운 것이 사실이다.

 

하지만 피부는 아끼는만큼, 공들인만큼 부메랑처럼 그 효과가 돌아온다.

 

고기압의 영향을 받은 후 점차 그 가장자리에 들기 위해서는 생활 전반에 걸친 꾸준한 노력이 필요하다.

 

 

티 없이 빛나는 피부공식

 

 

1.자외선 차단 습관 들이기

 

멜라닌 색소 감소를 위해 가장 중요한 습관은 자외선 차단을 철저히하는 것.

 

자외선은 피할 수 있는만큼 최대한 피하는 게 상책이다.

 

 

 

 

 

 

 

2.짐승처럼 잠자기

 

환한 피부를 위해서는 숙면이 필수적이다.

 

특히 밤 10 시부터 새벽 2시 사이는 세포가 재생되는 시간으로 알려져 있다.

 

이 시간을 포함해 매일 6 시간 이상 숙면을 취하도록 한다.

 

 

3 담배는 뚝!

 

흡연은 절대 금물, 담배의 니코틴은 혈관을 수축시키고 산소 공급을 방해해 피부결을 거칠게한다.

 

또한 아무리 좋은 화장품을 써도 제품의 흡수력이 떨어진다

 

 

4. 각질을 무시하지 말 것.

 

피부에 쌓인 각질에도 색소가 침착되기 쉽다.

 

일주일에 1 회정도 각질을 부드럽게 제거하도록한다

 

 

 

 

 

꿀팁

 

먹으면서 즐기는 화이트닝

 

비타민 C는 피부에 색소가 쌓이는 것을 억제하는 효과가 있다.

 

콜라겐을 생성시키고 피부 세포 재생에 도움을 준다.

 

녹차는 비타민 C가 풍부하게 들어 있으니 규칙적으로 마시면서 환한 피부를 가꾸자.

 

평소 비타인 A, C, E가 품부하게 들어있는 신선한 과일과 야채 견과류를 먹는 것도 피부 기초 공사를 튼튼히 하는 일.

 

감귤류, 토마토 딸기 및 시금치 같은 녹색 채소에는 비타민 C 참께, , 해바라기 씨에는 비타민 E가 풍부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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